깜빡 잊고 있던 올해 마지막 프리코네 미래시입니다. 9월 캐릭터 픽업이 끝나가지만 다행히 9월 캐릭터에서 꼭 뽑아가야 하는 캐릭터는 없기에 10월부터 캐릭터 추천을 올려보겠습니다. 10월 캐릭터 중 ‘라이라엘‘은 무료 170연 뽑기 기간에 포함되어 있으니 꼭 뽑아가기를 추천합니다.
◈ 10월 프리코네 미래시
9월부터 시작한 무료 170연 뽑기가 10월 첫 캐릭터인 라이라엘까지 걸쳐있으니 꼭 라이라엘 뽑아가세요.
◇ 메인 픽업
◆ 라이라엘(★) – “날개 + 천사 + 노출 + 페스 캐릭터 = 이걸 안뽑아???”
‘앤 & 글레어’를 2군 파티로 만들어버린 괴물 같은 캐릭터로 각종 데미지 증가 버프와 마방깎을 가지고 있으며 의장복 이리야, 워록 지타와 같은 마법 파티 캐릭터들과 파티 궁합이 무난하게 좋습니다.
◆ 편입생 캬루 – “그냥 딱 빛 좋은 개살구…”
스킬들만 보기면 이건 무조건 뽑아가야 하는 캐릭터로 보이지만 가장 큰 문제는 2스킬의 범위 문제입니다. “가장 먼 아군을 중심으로 범위내의 아군 전체의 물리&마법 방어력 (중) 증가, TP (소) 회복”이라고 하는데 어이없는 건 본인이 사용하는 기술의 혜택을 정작 본인만 받지 못해서 사이클이 꼬입니다. 하지만 캐릭터 능력은 상당히 준수하기 때문에 아레나에서 잘 사용됩니다.
◆ 편입생 스즈나 – “빛 좋은 개살구 2탄… 활은 활이였다…”
‘말해봐야 어찌하리… 활 캐릭터이거늘…’ 통상 캐릭터로 출시되니 통언뜬(통상은 언젠가 뜬다)을 믿으시고 넘어가시면 됩니다. 물론 스즈나의 팬들은 성능 같은 거 안보죠!!!
※ 개인적으로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캐릭터의 성능은 피부 노출도와 관계가 깊다고 생각합니다.
◇ 복각 픽업
복각으로는 크레짓타, 네아, 느와르 시즈루가 있습니다. 만약 크레짓타가 없다면 뽑아가시길 추천드립니다.
◈ 11월 프리코네 미래시
11월에 무료 60연 뽑기 기간이 12월에 나오는 ‘크리아’ 픽업이 하루 겹치기 때문에 무료 뽑기로 ‘크리아’를 뽑아보는 걸 추천드립니다.
◇ 메인 픽업
◆ 사라사리아 사렌(★) – “사렌이 춤을 추는데 안뽑아?!”
지금 뽑는다고 바로 1군으로 사용 가능한 건 아닙니다. 이 캐릭터는 6주년 속성 개편을 통해 매우 떡상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뽑는 걸 추천드리는 겁니다. 미리 미리 뽑아가시는 걸 추천드리지만 쥬얼이 부족하시면 내년 5월 복각 때 뽑아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※ 솔직히 성페코 나올 때 까지는 뽑을 캐릭터가 없음…
◆ 사라사리아 루카 – “생각 외로 자주 쓴다…”
생각 외로 자주 사용되지만 바로 뽑는 걸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통상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. 쥬얼에 여유가 없다면 무난하게 통언뜬을 기다리시고 만약 쥬얼에 여유가 많다면 뽑아가는 걸 추천합니다.
◇ 복각 픽업
복각으로는 할로윈 {토모, 시노부, 사키, 쿄우카, 츠무기, 카오리} , 레인저 콧코로가 있지만 추천할 만한 캐릭터는 없습니다.
◈ 12월 프리코네 미래시
11월부터 이어온 무료 60연 뽑기의 마지막 날에 ‘크리아’가 포함되어있으니 무료로 뽑을 수 있다면 개꿀! 하지만 통상캐릭터이니깐 무리하게 안뽑아도 됩니다.
◇ 메인 픽업
◆ 크리아 – “혼자 있던 리리의 파츠 1”
클랜전 랜드 슬로스를 전문적으로 사냥하는 파티 [ 리리, 크리아, 프레시아 ]중 한 명으로 통상 캐릭터입니다.
◆ 프레시아 – “혼자 있던 리리의 파츠 2”
위의 크리아와 마찬가지로 랜드 슬로스를 전담하는 파티 맴버이며 이 캐릭터 또한 통상 캐릭터입니다.
◇ 복각 픽업
복각으로는 와일드 크리스티나, 프린세스 콧코로, 워록 지타, 비카라가 있습니다. 이 중에서 뽑아갈 만한 캐릭터는 워록 지타 하나입니다.
※ 새해에는 추천할만한 캐릭터가 많기 때문에 열심히 쥬얼을 모아야 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