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로피드 요새의 지하로 내려가면 잊혀진 생산구역이 나옵니다. 버려진 생산구역의 모습은 폴아웃의 볼트와 비슷하고 이 지역의 중앙에서 네 방향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. 그 중 한 곳에는 전력이 없어서 멈춰있는 펀치머신이 있는데 이 펀치머신을 작동시켜서 공격하면 보물상자가 나옵니다. 비록 일반 보물상자이긴 하지만 원석 2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하면 하시는게 이득입니다.
위치
폰타인업데이트와 함께 진화한 게임내 지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메로피드 요새에서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지역 중 가장 아래에 버려진 생산 구역이 있습니다.
공략 영상
버려진 생산구역의 구동장치는 처음에 들어가는 방은 무조건 한번에 들어갈 수 있지만 다른 방을 들렸다가 들어가면 다시 조정을 해줘야 원하는 방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. 가장 중요한 팁은 들어가고 싶은 방의 방향으로 작은 구동장치를 향하게 해주고 잠시 뽑아 뒀다가 거대한 구동장치의 방향이 내가 들어가고 싶은 방의 반대방향을 향할때 기계를 잠시 멈추고 잠시 뽑아뒀던 작은 구동장치를 다시 껴 넣는 것입니다.
간단히 말하자면 들어가고 싶은 방향으로 작은 구동장치를 향하게 하고 180도 반대편 방향으로 거대한 구동장치가 향한 상태로 기계를 작동 시킨 후 거대한 구동장치와 작은 구동장치가 겹칠 때 작동을 멈추면 됩니다.
★ 같이 보면 좋은 글